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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디아블로 2 레저렉션 2.4 패치 아마존 기술 변경 (테스트 서버)

by 다람 2022. 1.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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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II: 레저렉션 2.4 패치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

곧 출시되는 2.4 패치에 적용되는 직업 밸런스 변경과 룬어, 그 외 개발자들이 플레이어에게 선보이는 내용을 알아보세요.

news.blizzard.com

아마존

투창과 창 기술

꿰뚫기

  • 이제 공격 시 방해받지 않습니다.
  • 명중률 보정이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기술이 대상에게 항상 적중합니다.
  • 이제 기술이 일정 시간 동안 대상을 일정 비율 감속시킵니다.

난격

  •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각 공격 사이의 롤백 프레임 값을 줄였습니다.)

전기의 일격

  • 번개의 격노 기술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 번갯불 시너지가 +10%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 치명타전류의 일격 시너지가 +10%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 전류의 일격번개의 일격 시너지가 +10%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전류의 일격

  • 번개의 격노 기술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 전기의 일격 시너지가 +10%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 번갯불 시너지가 +10%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 전류의 일격번개의 일격 시너지가 +10%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번개의 일격

  • 번개의 격노 기술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 전기의 일격 시너지가 +8%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 번갯불 시너지가 +8%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 전류의 일격 시너지가 +8%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맹독 투창

  • 기술 레벨이 높을 때의 피해 증가량을 소폭 조정했습니다.
  •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역병 투창

  • 이제 중독 지속시간이 3초로 고정됩니다.
  • 맹독 투창 시너지가 +10%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 시전 지연 시간이 4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개발자 의견: 아마존이 근접 기술 사용으로 얻는 이점을 늘리기 위해, "번개의 격노"에 대한 시너지 의존을 완화했습니다. 이로 인해 빌드를 구성할 때 번개 근접 기술들이 기술 포인트 면에서 더 저렴한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또한 "꿰뚫기"와 "난격" 등 사용 빈도가 낮은 근접 기술의 위력을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역병 투창"의 시전 지연 시간과 피해 시너지, 레벨당 지속시간 변동량을 개선하여 "맹독 투창"과 비교했을 때 보다 폭넓게 사용되도록 했습니다.

 

지속 효과와 마법 기술

내면의 시야

  • 기술의 반경이 35% 증가했습니다.

투사체 감속

  • 33%의 고정 값으로 유지되던 투사체의 감속 효과가 이제 레벨에 따라 변동됩니다.
  • 기술의 반경이 35% 증가했습니다.
  • 기술이 이제 기술 레벨에 따라 적 투사체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발키리

  • 시전 지연 시간이 6초에서 0.6초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흘리기

  • 이제 애니메이션을 중간에 중단할 수 있어, 시전 중에 아마존이 다른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회피

  • 이제 애니메이션을 중간에 중단할 수 있어, 시전 중에 아마존이 다른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의견: 일부 지속 효과와 마법 기술의 편의성을 개선하고자 했습니다. "내면의 시야"와 "투사체 감속"의 반경을 개선했고, "투사체 감속"에 기술 포인트를 투자할 만한 이유를 주었습니다. 또한 "흘리기"와 "회피"를 사용한 후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는 동안 아무 행동도 취하지 못하던 불이익을 줄였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들이 이 두 가지 기술에 포인트를 과감하게 투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활과 쇠뇌 기술

빙결 화살

  • 레벨당 마나 소모량이 +0.5에서 +0.25로 감소했습니다.

마법 화살

  • 기본 레벨에서, 그리고 레벨마다 마법 피해로 전환되는 물리 피해가 증가했습니다.

유도 화살

  • 레벨당 피해 보너스가 +5%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속사

  • 이 기술로 인한 무기 공격력 감소 효과 25%를 제거했습니다.
  • 또한 이제 기본 +30%, 레벨당 +9%의 명중률 증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불꽃 화살

  • 이제 레벨이 오를 때마다 마나 소모량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폭발 화살

  • 높은 기술 레벨에서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약 50% 증가했습니다.
  • 불꽃 화살 시너지가 +12%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 레벨당 마나 소모량이 +0.5에서 +0.25로 감소했습니다.

점화 화살

  • 레벨에 따른 평균 초당 화염 피해 증가량이 약 100% 증가했습니다.
  •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 레벨당 마나 소모량이 +0.5에서 +0.25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화염 활 기술 중심으로 높은 레벨에서 레벨당 피해 증가량을 개선하여, 레벨 등급이 변해도 화염 원소 피해 유형 역할을 일관성 있게 수행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원소 화살 기술의 마나 소모량을 줄여 보다 널리 사용되도록 했습니다. "속사"의 무기 공격력 감소 효과를 없애고 명중률 증가 효과를 부여하여, 나머지 물리 활 기술에 비해 확실한 이점이 있도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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