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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디아블로 2 레저렉션 2.4 패치 암살자 기술 변경 (테스트 서버)

by 다람 2022. 1.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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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II: 레저렉션 2.4 패치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

곧 출시되는 2.4 패치에 적용되는 직업 밸런스 변경과 룬어, 그 외 개발자들이 플레이어에게 선보이는 내용을 알아보세요.

news.blizzard.com

암살자

 

무술

화염의 주먹

  • 명중률 보너스의 기본 값이 +15%에서 +25%로, 레벨당 증가량이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천둥의 손톱

  • 명중률 보너스의 기본 값이 +15%에서 +25%로, 레벨당 증가량이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얼음 칼날

  • 명중률 보너스의 기본 값이 +15%에서 +25%로, 레벨당 증가량이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호랑이 일격

  • 명중률 보너스의 기본 값이 +15%에서 +25%로, 레벨당 증가량이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코브라 일격

  • 명중률 보너스의 기본 값이 +15%에서 +25%로, 레벨당 증가량이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불사조 일격

  • 명중률 보너스의 기본 값이 +15%에서 +25%로, 레벨당 증가량이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용의 발톱

  • 이제 시전 시에 무술 충전을 각각 1개씩만 소모합니다.
  • 이제 암살자에게 무술 충전이 있으면 대상에게 항상 적중합니다.

용의 손톱

  • 이제 시전 시에 무술 충전을 각각 1개씩만 소모합니다.
  • 이제 암살자에게 무술 충전이 있으면 대상에게 항상 적중합니다.
  • 레벨당 피해 보너스가 5%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용의 꼬리

  • 이제 시전 시에 무술 충전을 각각 1개씩만 소모합니다.
  • 이제 암살자에게 무술 충전이 있으면 대상에게 항상 적중합니다.
  • 레벨당 피해 보너스가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용의 비상

  • 이제 시전 시에 무술 충전을 각각 1개씩만 소모합니다.
  • 이제 암살자에게 무술 충전이 있으면 대상에게 항상 적중합니다.
  • 시전 지연 시간을 제거했습니다.
  • 레벨당 피해 보너스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무술 기술이 대폭 변경되어, 필살기 또는 일반 공격 사용 시 충전을 한 번에 3개씩이 아니라 1개씩만 소모하게 됩니다. 이로써 무술 기술을 사용할 때 충전을 너무 자주 채워야 하는 일 없이, 충전 수를 유지하면서 보다 매끄럽게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에 더해 충전을 채우고 소모하는 과정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도록 충전 기술의 명중률을 증가시켰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용 빈도가 낮은 필살기 기술의 피해를 증가시켰습니다.


그림자 단련

흐리기

  • 이제 툴팁에 물리 피해 저항 감소가 표시됩니다.

맹독

  • (폭발적인 속도와 흐리기에 맞춰) 레벨당 강화 효과 지속시간 증가량이 4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그림자 전사

  • 시전 지연 시간이 6초에서 0.6초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그림자 달인

  • 시전 지연 시간이 6초에서 0.6초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개발자 의견: 그림자 단련은 전반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효과적이라 판단하였으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툴팁의 명확성을 개선하고 강화 효과 지속시간을 통일했으며, 시전 지연 시간을 변경했습니다.


감전 그물

  • 죽음 파수기 기술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 번개 줄기 파수기 시너지가 +11%에서 +17%로 증가했습니다.
  • 번개 파수기 시너지가 +11%에서 +17%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번개 줄기 파수기

  • 죽음 파수기 기술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 화염 작렬 시너지가 +6%에서 +9%로 증가했습니다.
  • 번개 파수기 시너지가 +6%에서 +9%로 증가했습니다.

번개 파수기

  • 죽음 파수기 기술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 감전 그물 시너지가 +12%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 번개 줄기 파수기 시너지가 +12%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화염 작렬

  • 죽음 파수기 기술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 감전 그물 시너지가 +9%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 번개 줄기 파수기 시너지가 +9%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 불의 파동 시너지가 +9%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 번개 파수기 시너지가 +9%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 지옥불의 파동 시너지가 +9%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불의 파동

  • 화염 작렬 시너지가 +8%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 지옥불의 파동 시너지가 +8%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지옥불의 파동

  • 죽음 파수기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 화염 작렬 시너지가 +10%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 불의 파동 시너지가 +7%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파수꾼의 칼날

  • 시전 지연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 투사체 속도가 20% 증가했습니다.
  • 무기 피해가 37%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레벨당 피해 +10%의 분노의 칼날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레벨당 피해 +10%의 칼날 방패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분노의 칼날

  • 레벨당 피해 +10%의 파수꾼의 칼날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레벨당 피해 +10%의 칼날 방패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칼날 방패

  • (폭발적인 속도와 흐리기에 맞춰) 지속시간 기본 값이 20초에서 120초로 증가했습니다.
  • (폭발적인 속도와 흐리기에 맞춰) 레벨당 지속시간 증가량이 5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 무기 피해가 25%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레벨당 피해 +10%의 파수꾼의 칼날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레벨당 피해 +10%의 분노의 칼날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툴팁에 반경이 표시됩니다.

개발자 의견: 덫 기술에는 사용 빈도가 낮은 기술이 많아, 효과를 증가시키거나 시너지 분포를 개선할 여지가 있어 보였습니다. 번개 덫과 화염 덫의 경우, "죽음 파수기"에 대한 시너지 의존을 없애 빌드의 자유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화염 덫의 피해 시너지를 개선하여 높은 난이도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되도록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칼날 기술들을 여러 방면에서 개선하여 이들 기술을 중심으로 빌드를 구축할 수 있게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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